2017년 11월 7일 (주)넷사랑컴퓨터에서 유닉스/리눅스 서버 연결 솔루션인 Xmanager, Xshell, Xftp의 버전 6 베타 릴리스를 진행하였습니다.
버전 6에서는 전 제품에 대해 세션 관리와 보안적인 측면이 강화되고 사용자 테마와 인터페이스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.
넷사랑컴퓨터 Xshell 6 및 Xftp 6 베타 버전 발표
㈜넷사랑컴퓨터에서 개발하는 제품의 버전 6에 대한 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합니다.
버전6는 보안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을 포함하고 새로운 사용자 환경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본 베타 프로그램은 당사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. (넷사랑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발췌)
넷사랑컴퓨터의 보안 연결 솔루션 제품으로는 SSH/TELNET 터미널 에뮬레이터인 주력 제품 Xshell을 포함하여 FTP/SFTP 파일 전송 클라이언트인 Xftp, X 서버 원격 접속 솔루션인 Xmanager, LPD 프린트 관리 솔루션인 Xlpd까지 총 4개의 제품군이 있습니다. (모든 패키지를 통합 제공하는 Xmanager Enterprise 제품군도 있습니다.)
Gray, Dark의 두 가지 사용자 테마로 변경할 수 있다.
이번 버전에서의 변화점 중 가장 주요한 공통 개선 사항으로는 세션을 좀 더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돕는 도킹 가능한 세션 관리 창, 마스터 패스워드 기능 강화, 사용자 지정 테마와 새로운 디자인 등의 적용입니다.
아직 베타 단계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몇가지 잔버그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점차 업데이트 될 것이니 앞으로가 기대됩니다.
넷사랑컴퓨터 제품의 베타 버전 라이선스 정책에 의하면 어떠한 제품이던 상관 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여 제품을 평가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. 다만 기업용으로 평가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는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.
Xshell 6 Xftp 6 베타 버전 다운로드
베타 버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에 들어가서 우측에 있는 각 제품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 다운로드에는 특별한 절차나 요구사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또한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의견이나 기능 개선 요청, 버그 리포트 등의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. 아래 링크에서 자유롭게 사용자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.
(베타가 종료되어 링크가 만료되었습니다.)